일본 카드게임 「필름을 감아라! ( フィルムをいて!)의 개봉샷입니다.



  PC모드에서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집 조명이 백색광이 아니고, 배경으로 검정 매트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사진 속 색감이 실제와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박스 정면 사진입니다. 박스 크기는 아미고 카드게임 등 아메리카 사이즈의 카드 두 벌이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펭귄 파티」 일본판과 넓이는 똑같고 깊이는 두 배 가까이 됩니다.









  박스 뒷면입니다.


  일본어와 영어로 게임의 설명이 써져 있습니다.









  박스를 처음 열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전체 구성물입니다. 윗줄은 왼쪽부터 윗박스, 아랫박스, 점수 시트지입니다. 아랫줄은 왼쪽부터 일본어 규칙서, 영어 규칙서, 카드덱 두 벌입니다.










  게임 세팅 참조표입니다. 뒷면은 2인플 시의 세팅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황혼 카드입니다. 카드덱 아랫부분에 섞여있다가 나와서 게임이 종반전에 돌입하였음을 알리는 역할입니다.









  요약표입니다. 한 쪽에는 자기 턴의 진행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다른 쪽에는 게임 종료시 점수 계산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색깔별 Good Shot! 카드입니다. 한 색깔의 카드를 일정량 먼저 모으면 받을 수 있는 추가 점수 카드로, 인원수에 따라 요구하는 카드의 숫자가 다릅니다.








  플레잉 카드의 뒷면입니다. 일곱가지 색깔이 1부터 12까지 열두 장이 있으며, 뒷면을 통해 카드의 숫자가 어느 범위에 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사진에 없는 녹색, 노랑, 파랑, 갈색도 뒷면이 마찬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록 카드입니다.


  각 색깔마다 1에서 12로 갈수록 시간/장소의 흐름이 달라지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색깔마다 어느 정도 겹치는 피사체가 있어서 일러스트를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초록 카드의 경우 6번 카드에 퍼블리셔의 다른 작품인 「A 코드로 가자!」의 일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보라 카드입니다.










  빨강 카드입니다.









  회색 카드입니다.









  노랑 카드입니다.









  갈색 카드입니다.









  파랑 카드입니다.


  12번 카드에서 퍼블리셔의 다른 게임인 「Coffee Roaster」의 일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카드 사이즈는 아메리카 사이즈이며 플레잉 카드는 황혼 포함 85장, 굿 샷 등을 모두 포함하면 총 97장입니다. Mayday 56 x 87, 보드엠 5889, 별빛바다 5889, 팝콘게임즈 56 x 87, 하비게임몰 58 x89 모두 잘 맞습니다.


  저는 Mayday 56 x 87 Premium (MDG-7076)을 사용...하였더니 박스가 닫아지지 않아서 슬리브를 바꿀까, 아니면 별도의 덱박스를 사용할까 고민 중입니다.

Posted by 모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