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르입니다.


  조만간 한국어판이 발매되는 「베런파크 (Barenpark)」 영문판의 개봉샷입니다.


  PC모드에서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크게 고화질로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백색조명이 아니므로 색감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박스 정면입니다.


  같은 디자이너가 같은 퍼블리셔에서 낸 「Gingerbread House」와 같은 사이즈입니다. 「St. Petersburg」, 「Nuns on the Run」과도 비슷한 사이즈입니다.


  타일놓기 게임임을 암시하듯이 공원에 구획 표시가 살짝 보이네요.








  박스 뒷면입니다.


  Bearable...ㅋㅋㅋ









  전체 구성품입니다.


  비닐래핑이 된 펀치보드 열다섯 장, 규칙서, 지퍼백 약간이 전부입니다.








  조립형 내부 트레이입니다. 이걸 조립하면 겁나 멋지고 유용한 트레이가 될 거에요!








 지시문이 좀 불안하지만 조립해보겠습니다!









  Q. 이때 닮음인 삼각형을 모두 찾으시오. (10점)



  ...저 그냥 지퍼백 쓸게요.









  공원 입구 타일입니다. 게임 시작 시 하나씩 나눠가지게 됩니다.









  인부들이 모여있는 칸을 타일로 가리면 받아올 수 있는 추가 땅 타일입니다. 공원 입구에서 하나씩 붙여가면서 공원을 넓혀가게 됩니다.









  앗...아아앗.....


  펀칭하다가 한 장 뜯어먹었습니다ㅠㅠ









  각종 타일들의 공급처 보드입니다. 가져오는 규칙과 모양에 맞게 정갈하게 배치할 수 있도록 예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인원수에 따른 세팅 변화도 적혀 있어서 더욱 좋네요.









  손수레 타일을 가리면 가져올 수 있는 녹지 타일입니다. 1~3칸 타일로 1칸 타일은 화장실, 2칸 타일은 놀이터, 3칸 ㅣ자 타일은 먹거리 가판대, 3칸 ㄱ자 타일은 개울이 그려져 있습니다.


  잘 보시면 타일마다 그림이 조금씩 다릅니다. (모든 타일이 다른 건 아니고 타일마다 몇 종류씩 그림이 있습니다.) 개울 타일을 보시면 사람들이 보트를 타고 놀거나 펭귄이 한 마리 헤엄치고 있는 그림이 있네요.


 ....펭귄?











  레미콘 칸을 가리면 축사 타일들입니다. 4칸으로 이루어졌으며 점수가 마름모 형태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인원수에 따라 사용하는 타일이 정해져 있고, 타일을 먼저 가져갈수록 받는 점수가 큽니다.


  청색은 북극곰, 회색은 팬더, 황색은 고비 곰, 녹색은 코알라 축사입니다. 고비 곰은 불곰(brown bear ; 큰곰, 갈색곰)의 한 종류로 고비 사막에 사는 종류라고 합니다. 노랑 타일에 어울리네요. 코알라는 곰은 아니지만 귀여워서 넣었대요ㅋㅋ


  이 타일도 조금씩 그림이 다르네요. 코알라 타일 같은 경우에는 점수 만큼의 코알라가 그려져 있습니다.









  포크레인 칸을 가리면 가져올 수 있는 동물 우리 타일입니다. 점수가 오각형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많은 칸을 가릴 수 있는 5칸 크기이고 점수가 축사보다 크지만 종류별로 한 장씩만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점수는 모양이 까다로울수록 더 높게 책정된 것 같습니다.









  곰 동상 타일입니다.


  공원 보드마다 구멍이 난 곳이 한 칸씩 있고 이 칸은 가리지 못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곳을 제외한 나머지 15개 칸을 모두 채우면 남아 있는 곰 동상 중 가장 점수가 높은 타일을 가져오게 됩니다.









  상급자 규칙에서 사용하는 업적 타일입니다.


  세 종류의 업적 타일을 사용하여 업적이 요구하는 조건을 먼저 달성할수록 높은 보너스 점수를 받게 됩니다. 업적 종류별로 세 장씩만 있으므로 4인플 시 한 명은....ㅋㅋㅋ




 


  카드 구성물이 없어서 슬리브는 필요하지 않습니다만, 만약 업적 타일에 슬리브를 사용하실 경우 미니 아메리카 사이즈 슬리브를 사용하시면 좌우가 조금 남고 위가 많이 남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모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