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에센 슈필 페어플레이 차트에서 매우 좋은 평가를 받은 트릭 테이킹 협력 게임 「Die Crew : Reist gemeinsam zum 9. Planeten」(이하 Die Crew) 독어판의 개봉샷입니다. 영어판은 2020년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박스 정면입니다.

 

 

 

 

 

 

 

  박스 크기는 가로, 세로, 높이 모두 「퍼레이드」보다 조금 큽니다.

 

 

 

 

 

 

 

  박스 뒷면입니다.

 

 

 

 

 

 

 

  전체 구성물 사진입니다.

 

  두 가지 크기의 카드 한 벌씩, 규칙서 한 부, 펀치보드 한 장. 펀치보드는 거의 다 뜯어져서 왔네요.

 

 

 

 

 

 

 

  규칙서는 앞에서부터 읽으면 기본 규칙 설명, 뒤에서부터 읽으면 게임의 메인 컨테츠인 50개 미션의 로그북이 됩니다.

 

 

 

 

 

 

 

  각 미션마다 목표 카드에 붙는 추가 조건 토큰들입니다.

 

  이 토큰들을 이용해셔 목표별 달성 순서 등을 표시합니다.

 

 

 

 

 

  통신 토큰, 선 마커, 지상교신 토큰입니다.

 

  통신 토큰은 각 미션마다 플레이어가 한 장씩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단서를 주는 용도로 사용하는 토큰입니다.

  지상교신 토큰은 미션을 조금 더 쉽게 달성하고 싶을 때 힌트를 받으려고 사용하는 용도로, 미션 시작 시 이 토큰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들은 카드를 한 장씩 교환한 후 미션에 도전하게 됩니다. 단, 이 경우 미션 성공까지 도전한 횟수를 1 추가해서 계산합니다.

 

 

 

 

 

 

  숫자 카드입니다.

 

  네 가지 색 1~9로 이루어져 있고, 같은 숫자는 색깔 상관 없이 일러스트가 같습니다. 색깔별로 숫자 밑에 고유 문양(O, X, 세모, 네모)이 있어서 색약/색맹인 분들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두었습니다.

 

 

 

 

 

 

 

  로켓 1~4 카드, 일반 카드 뒷면, 상기용 카드입니다.

 

  로켓 카드는 「스컬 킹」의 검은 카드처럼 트럼프 수트의 카드이지만, 특수 카드가 아닌 일반 수트 카드로 취급해서 리드 수트 관련 규칙을 모두 지켜야 합니다. 36장의 일반 숫자 카드와 4장의 로켓 카드를 합친 40장이 플레이어들이 사용하는 카드가 됩니다.

  상기용 카드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힌트를 주려고 통신에 사용한 카드가 바닥에 있으면 가지고 있다는 걸 까먹을 수 있으므로 손에 들고 이 사실을 기억하는 용도의 카드입니다.

 

 

 

 

 

 

 

  목표 카드입니다.

 

  숫자 카드 36장과 똑같은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이 목표 카드에 각종 조건(순서, 통신 제한 등)이 붙어서 미션을 이루게 됩니다.

 

 

 

  카드는 미니 유로 사이즈가 36장, 아메리카 사이즈가 45장입니다.

Posted by 모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