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워프 왕국의 겨울나기를 다룬 가족게임 「드워프의 겨울 (Dwar7s Winter)」 개봉샷입니다. 이 게시물 제목을 정할 때 Dwar7s를 '일곱 드워프'라 해야 할지, '드워7프'라 해야 할지 고민하다가 그냥 검색하기 쉽게 '드워프'로 했네요.

 

 

  제 촬영 실력 및 촬영 환경의 문제로 색감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PC 모드에서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크고 고화질인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박스 정면입니다.

 

  넓이는 일반적인 정사각형 박스 사이즈의 게임(「티켓 투 라이드 : 유럽」 등)보다 약간 작습니다. 높이는 「티켓 투 라이드 : 유럽」과 비슷합니다.

 

 

 

 

 

 

 

  박스 뒷면입니다.

 

 

 

 

 

 

 

  전체 구성물입니다.

 

  미니어쳐(많음), 개인 보드 4장, 메인 보드 1장, 펀치보드 1장, 게임 규칙서 1부.

 

 

 

 

 

 

 

  메인 보드입니다.

 

  여러 장소에서 일어나는 재난을 막아가며 겨울을 이겨내고, 이 과정에서 가장 큰 공을 세운 플레이어가 승리하게 됩니다.

 

 

 

 

 

 

 

  개인보드입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실 수 있는 종이 토큰을 이용하여 소유한 자원의 숫자, 액션 포인트, 핸드 제한 등을 표시합니다.

 

 

 

 

 

 

 

  각종 토큰류입니다.

 

  상자, 동전, 스크롤은 개인 보드의 트랙에 올려서 수치를 표시하는 데 사용합니다. 음표, 겨울, 라운드 마커, 선 마커는 공용입니다.

 

 

 

 

 

 

 

  플레이어의 드워프 미니어쳐입니다. 왼쪽 아래의 미니어쳐 밑에 100원 동전을 놓아보았습니다. 색깔마다 7+3 가지 미니어쳐가 있습니다.

 

  베이스가 원형인 드워프가 기본 드워프이고, 팔각형 베이스의 드워프는 전설의 드워프라 하여 전설 미니 확장을 사용할 때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몬스터 미니어쳐 1

 

 

 

 

 

 

 

  몬스터 미니어쳐 2

 

  몬스터 미니어쳐는 드워프 미니어쳐와 달리 전설 미니 확장이 구분이 잘 안 되네요.

 

 

 

 

 

 

 

  시작 영웅 카드입니다. 오른쪽 위의 승점 밑에 플레이어 색깔의 리본이 달려 있어서 다른 영웅 카드와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영웅 카드입니다.

 

  기본 영웅 카드와는 다른 액션들을 제공하며, 승점도 붙어 있습니다.

 

 

 

 

 

 

 

  재난 카드입니다. 이 재난들을 해결하는 게 게임의 주요 목표입니다.

 

  L이 새겨진 방패가 있는 카드는 전설 미니 확장을 적용할 때만 사용하는 카드입니다.

 

 

 

 

 

 

 

  몬스터 카드, 그리고 전설 미니 확장에서만 추가하는 기본 영웅 카드입니다.

 

  몬스터마다 다양한 능력이 있고, 보상 승점 및 격파 조건도 조금씩 다릅니다.

 

 

 

 

  카드는 80 mm x 80 mm 크기로 108장입니다. 저는 킥스 애드온으로 구입할 수 있었던 투명 슬리브를 씌워주었습니다. 단, 슬리브를 씌우면 트레이에 잘 안 들어갑니다. 저는 과감히 트레이를 철거했네요.

Posted by 모르.
,